======================================================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26~28)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만찬 성경에서는 유월절로 기록되어있다 |
이 장면은 유월절 성만찬 자리다. 예수님께서는 이 자리에서 떡을 일컬어 ‘당신의 몸’, 포도주를 일컬어 ‘당신의 피’라고 하시며 이를 보다 확실하게 ‘언약의 피’라고 말씀하셨다. 반드시, 꼭, 확실하게 죄를 사해주시고 이로써 구원을 주시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이와 동일한 장면을 묘사하며 누가는 ‘새 언약’이라고 기록했다.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20)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워주신 유월절 새 언약이다. 다윗이 가지고 올 확실한 증표가 바로 이것이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은 요한이 계시를 통해 보았던 다윗의 뿌리가 된다. 다윗의 뿌리를 제외하고는 어느 누구도 성경을 올바로 해석할 수 없다. 만약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서, 즉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지 않았으면서 성경을 해석한다면 그는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화를 면하지 못할 것이다.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베드로후서 3:16)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 어느 누구도 해석할 수 없었던 성경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려주신 분이다. 그러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라야 올바로 성경을 해석하는 진리 교회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은 전 세계에서 오직 안상홍님 밖에 없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예수님이시며 안상홍님이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진리가 오직 구원에 이르는 바른 성경 해석이라 할 수 있다. 하나님의 메시지인 성경을 바로 살피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꼭 하나님의 교회에서 말씀을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출처 : 패스티브
단언컨대 마지막 이 시대는 다윗을 뿌리를 만나지 않고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그리고 그분을 바로 영접해야만 구원 받습니다.
아시죠??? 다윗의 뿌리로 오신 분이..바로 안상홍님이셨음을요~^^
아멘~^^ 다윗의뿌리라고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나왔으나 오직 다윗의 예언을 이룬 분은 안상홍님 밖에 없지요.
삭제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성경을 기준으로 초림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를 다시 찾아 주신분은
안상홍님뿐입니다.~그러므로 다윗의 뿌리로 오신 분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해석해준다 하지만 오직 성경은 주인되신 하나님, 다윗의 뿌리만이 해석해 줄 수 있지요.^^
삭제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있어 너무나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영원한 언약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주실수 있기에 천사를 대신 하지 않으시고 친히 사람되어 오셨어요~자녀들을 너무나 사랑하시기에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영적다윗왕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라야 올바로 성경을 해석하는 진리 교회입니다.
답글삭제성경의 예언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은 전 세계에서
오직 안상홍님 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