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8일 수요일

흔들리며 피는 꽃 (고난 / 힘내세요)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없듯
우리 삶도 그렇습니다.
힘내세요!!!
우린 모두 할 수 있어요.^^

댓글 4개:

  1. 지금 제가 흔들리고 있는 것도 성장하고 있는 중인거 맞죠?
    위로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흔들리는 것은 성장하고 있는 하나의 증거입니다.^^
      부러지거나 뽑힌다면 회복이 힘들겠지요.
      흔들리는 것은 분명 지나갈 일입니다. 화이팅!!

      삭제
  2. 흔들리면서 땅에 더 단단히 뿌리가 내려서 더 아름다운 꽃을 피우게 되는 거죠~
    아픈만큼 성숙해진다는 말이 생각이 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럼요. 저도 그런 뿌리 깊이 내리는 나무가 되고 싶네요.

      삭제